현재 전시행사를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은 부스방문객을 끌어 모으면서,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저렴한 판촉물을 찾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이에 팬텀글로벌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포토디 사진인화자판기’ 렌트 사업을 시작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포토디 사진인화자판기’는 요즘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핸드폰의 사진을 인화하게 해주는 자판기로서 핸드폰의 사진을 별도 어플을 다운받을 필요 없이 QR스캔만으로 접속하여 여러가지 꾸미기를 적용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게 해주는 사진인화자판기이다.
앞으로 코엑스에서 전시행사를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은 코엑스 1층의 링코매장에서 렌트카를 빌리듯 ‘포토디 사진인화자판기’를 임대하고 인화권을 구매하여 부스방문객에게 판촉물로 제공하면 방문객은 부스에 설치되어 있는 ‘포토디 사진인화자판기’에서 핸드폰의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를 할 수 있게 된다.
인화되는 사진의 프레임에 기업이 원하는 제품 이미지 및 제품동영상 QR을 적용할 수 있어 고객이 인화사진을 SNS에서 자랑을 할 때 마다 자동으로 제품 홍보도 되어 2차, 3차 홍보효과가 계속 발생하게 된다. 포토디사진인화권은 불과 몇백원짜리 판촉물로 엄청난 홍보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어 가성비가 매우 좋은 판촉물이다.
팬텀글로벌은 코엑스를 시작으로 향후 타 전시장에서도 ‘포토디 사진인화자판기’를 임대할 수 있도록 확대를 하여 모든 전시장에서 포토디인화권을 판촉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시장에 비치된 ‘포토디 사진인화자판기’의 수량이 제한적이고, 제품홍보프레임 적용을 하기 위하여 임대를 희망하는 기업들은 행사 7일전에 임대신청을 하여야 전시행사 시 사용이 가능하다.
임대 문의는 포토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팬텀글로벌은 2015년에 설립된 벤쳐인증기업으로, 동영상 사진 포토디 사진인화자판기 사업을 주력사업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포토디 사진인화자판기가 전국 다양한 장소에 판매, 설치되어 많은 호응 속에 운용 중이다.